Seoul/마포구

마포역 더치 커피 전문 로스팅 빈 카페

nvnlee 2016. 6. 22. 23:23
반응형

​마포역 근처 에 더치커피 로스팅빈 전문가 면서 트럼펫 연주자 이신 사장님 이 운영하고 있는 림스로스트 빈 카페 이야기 입니다. 더치커피 " 영어로 'cold Brew '라고 불리우는 더치 커피는 차가운 물을 한방울씩 떨어뜨려 긴 시간동안 우려낸 커피를 말합니다, 차가운 온도의 물로 천천히 우려내서 '커피의 눈물' 이라고도 부릅니다, 일반커피보다 카페인의 부담은 적고 더치커피만의 특유의 향과 풍미를 즐길수 있습니다,  마포역 터치 커피 전문점 인 림스 로스트 빈은 매일 아침 로스팅한 갓 볶은 원두로만 우려낸 더치커피 전문 카페 라고 합니다. 


우연히 마포역 3, 4번 출구 에서 우성 아파트 후문  쌍용아파트 정문 슈퍼지점 옛날엔 이 장소는 박우물 이라 하여 주변 마포동 과 도화동 마을 사람들이 여기서 물을 길어 갔다고 한다. 옛날 이곳에 물이 좋았던 모양 입니다. 좌측엔 우성아파트 후문 우측엔 공사 중에 황금 노다지가 나왔던 황금쌍용아파트 가 있고 곧장 언덕으로 오르면  용산 원효로 로 넘어가는 길로 언덕위에 마포장(현재 벽산빌라) 이라고 초대 대통령 이승만 별장으로 거주 하였던 곳이 나옵니다. 그만큼 주변 경치가 좋은 곳이지요. 더치커피 전문  림스 로스트 빈 카페는  좁은 공간 이지만 아늑합니다, 


​핸드드립, 더치커피,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카푸라떼, 카푸치노, 바빌라...

​마포역 터치커피 전문 카페 림스 로스트 빈 안내문.



​​



​마포역 더치 커피 전문 림스 로스트 빈 카페 사장님은 트럼펫 연주가 임문길 로 네이버 검색 으로 노출 됩니다.  잔잔한 트럼펫 연주 가 마음을 울립니다. 유튜브 에서 임문길로 검색하면 트럼펫 연주 영상이 있습니다.



마포역 더치 커피 전문 로스팅 빈 카페 의 아늑한 분위기 와 잔잔한 음악, 전문가의 손길로 내린 커피맛과 향이 오래 깊게 남습니다. 

지도로 연결됩니다.클릭하시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