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강서구

마곡나루역 생고기집 과 회집 Gif포스팅

nvnlee 2019. 2. 18. 07:03
반응형

2019년 1월 29일 오후 5시 30분 후배와 마곡나루역에서 만나러 집을 나선다, 한강너머로 석양이 넘어가면서 땅거미가 내려앉아 땅은 검고 하늘은 담홍색으로 물든다.

마포역에서 5호선을 타고 공덕역에서 인천공항철도로 환승 마곡나루역에 내려 2번출구로 나와 스타벅스 앞에서 후배를 만나 마곡나루역 주변 맛집을 찾다 소고기 무한리필 집에 2인분 과 소주 2병 맥주1병 주문한다.

스테이크는 한번만 나오고 우삼겹, 등등은 무한리필 삼겹살도 무한리필이나 두번정도 주문하면 배가 부르고 시간도 정해져 있다.

고기찌개. 항정살, 목살, 우삼겹 등등

스테이크 는 1회 만 제공.


삼겹살을 마지막으로 매장을 빠져나온다. 다시 오게되면 점심부터 굶고...
​​

밤 바람이 강하다! 한강에서 부는 강바람이 세다, 장노출 1.5 초 로 촬영, 분위기 있는 야경을 찍어보자.

후배와 2차로 오래전에 찾았던 회집에 방문하여 기본 주문 하고 남은 대화를 나누고 마곡나루역에서 전철을 타고 마곡대교를 건너면서 가양대교를 촬영한다.

마곡대교(麻谷大橋)는 대한민국의 서울특별시 강서구 마곡동과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현천동을 잇는 철도교이다. 인천국제공항철도 디지털미디어시티역-마곡나루역 구간에 있다.

가양대교(加陽大橋)는 서울특별시 마포구 상암동과 서울특별시 강서구 가양동을 연결하는 다리이다. 북단은 강변북로와 자유로가, 남단은 올림픽대로와 연결되며 서울에 위치한 교량 중 유일하게 모든 방향 통행이 가능한 다리이다.

공덕역 10번출구로 빠져나와 도화동 방향으로 발걸음을 재촉한다.



마곡나루역 공동역 주변  도시풍경 과 음식 동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