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강동구

천호동 로데오 거리 맛집 쭈꾸미직화구이 화덕피자 사진과 동영상

nvnlee 2016. 6. 5. 16:08
반응형

​천호역 지하철역 에서 나온다 오늘은 하늘이 맑고 오랜만에 보는듯한  하얀 뭉게 구름이 깨끗히 떠있다. 현대백화점 앞 많은 사람들이 왕래하고 있다 곧장 길을 따라 가다보니 천호동 로데오 거리 입구다 쇠뿔 모양의  조형물이 서있다. 좌측으로 부터 로데오 거리다, 차량이 많이 다니지 않고 보도가 넓고 의류 화장품 , 먹거리 골목이 있는 젊은 사람들이 즐겨찾는 차가 없는 쾌적한 도로이다. 




천호동 로데오 거리 맛집 동영상 






치즈 늘어나는 장면이 빠져 22초 짧은 치즈 늘어나는 동영상 별도 추가


​천호동 로데오 거리 입구 쇠뿔 모양의 조형물 위에 서울에서 오랜만에 보는 맑고 고은 뭉게구름 


​천호동 로데오 거리에  쭈꾸미 특화거리 가 생긴다고 한다. 오늘은 천호동 로데오 거리 맛집 으로 잘 알려진 더식당  서울 홍대 에도 가서 먹어봤었다, 천호동 더식당에 주메뉴 는 직화구이 쭈꾸미 와 화덕피자  일행은 직화구이 쭈구미, 화덕피자, 랍스타, 열무 냉국수, 공기밥 2개, 음료수 , 소주 1병을 주문한다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도는 랍스타 lobster 평균수명이 10년이 넘고 100년 까지 산다고 한다,  이태리 음식에 주재료 로 쓰인다고 한다.


​천호동 로데오거리 맛집 으로 알려진 더식당 화덕피자 담백하고 고소 하며 식감은 치즈와  잘어우러져 쫄깃쫄깃 하고 꿀에 찍어 먹어 달콤하다.



​꿀에 찍어먹는 화덕피자 부드럽고 달콤하다 시간 가는줄 모르고 먹는다. 



​​​




​천호동 로데오거리가 쭈꾸미 거리로 조성된다고 한다, 더식당의  주메뉴인  직화 쭈꾸미 는 물을 만났다, 




​시원하고 새콤 달콤한 열무 냉국수 먹다보면 국물까지 깨끗히 비운다, 천호동 로데오거리 맛집으로 알려진 비결은 감칠맛으로 한번입에 대면 땡겨서 계속 먹게 된다.



​샐러드 



​카운터에서 계산을 하다 보면 볼 수 있는 수도관 로봇 모양 귀엽다, 맛집의 비결은 맛과 함께 개성 있는 인테리어 도 한몫 한다 독특한 디자인 공간 활용과 소품들이 특색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