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답십리맛집 남대문대도집 원래 남대문 시장 에서 오랫동안 맛집으로 유명했던

집이었지요. 답신리에 매장을 오픈했군요.





오늘은 빨강고기(돼지목살) 을 먹어봅니다.




보기좋치요, 보기좋은 떡이 맛도 있다고 맛도 좋습니다.

남대문대도집 이름이 남대문 이라 남대문에서 찾지 마시고

답신리에 있습니다. ^^




이집 고기도 맛있지만. 반찬이 정결하고 맛있습니다, 매장분의기도 깔금합니다.





어느집이나 맛있는집은 김치맛 이 좋아야지요.....





파김치 좋아요. 맛이......






맛있는 음식 에는 반주....술한잔 안할수 없지요....건배.




파를 넣어서 돼지고기와 함께 먹어보세요. 





돼지고기와 파 궁합이 좋아요. 돼지고기 냄새도 없애면서 비티민 B 와 비타민C 에 궁합.






답신리맛집 남대문대도집 냉면 입니다, 비빔냉면 물냉면 고기먹고는 입가심으로 GOOD 입니다.








답십리맛집 남대문대도집 빨강고기는 오래전 남대문에서 부터 유명하지요 벌써 대를 이어서 3대째 맛을 전수 받아서

답십리에서 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음식 하나로 대대로 이어가는 것이 좋아보입니다, 맛 의 노하우가 하루아침

에 만들어질수 없지요.  이집은  유명한게 사장님이 성격좋고 영화배우 송강호씨 같은 분위기 와 모습도  비슷해요.



Korea food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답십리1동 | 남대문대도집
도움말 Daum 지도
댓글
  • 프로필사진 이선희


    e

    저희 아버지께서는 항상 무서운 분이셨습니다.

    무섭게만 하셔서 제가 스트레스를 받아서 열이몸에 더 많이 나면서 뇌에도 열이나서 피가 마르고 해서 빈혈이 심했습니다.

    아버지께서 공부 못한다고 혼내시면 항상 무서우면서 스트레스 받았습니다.

    이렇게 스트레스 받아서 뇌에 피가 마르면 기운이 뇌에 없습니다.

    뇌에 기운이 없으면 침해 알츠하이머나 또는 외우기등이 안됨니다.

    아버지께서는 공부를 안한다 못한다고 혼내지만 마십시요.

    아버지께서 자상하게 자식들한태 말씀 하시면서 대화를 많이 하십시요.



    공부를 했을때는 어떤 직업에 일을 하면서 살게 될것인가 자세히 설명하십시요

    공부를 안했을대 어떤 직업에 일을 하면서 살게 될것인지도 설명을 자상하게 하십시요 .

    가족기리 모여서 외가집 같은 분위기로 닭고기 튀겨서 드시면서 부모님에 사랑이 듬쁙 담긴 좋은 말씀들 많이 하시면서

    자식교육 시키십시요 부모님과 조부모님 에 사랑을 듬쁙 받고 자란 아이는 항상 자신감에 차있습니다.

    자신감이 있는 아이는 도전정신이 아주 투철합니다.무엇이든 노력하면 안돼는일이 없다라고 자신합니다.

    자신을 아껴주고 사랑해주는 조부모님과 부모님이 게시기 대문에 항상 든든합니다.



    조부모님과 부모님께서 항상 아이에 편이 돼어서 아이를 훼방노는 누군가로부터 지켜 준다는 생각으로 자신감이 있으면서

    항상 밝게 자라남니다.사랑을 받지못하고 혼만나고 자라면 아이는 커갈수록 비틀어지면서 자신감이 없는 아이로 자랍니다.

    그렇게 자라면 문제아로 자라게 됨니다.

    tv에서 의사선생님 말씀이 닭고기는 외우기를 잘하는 효능이 있답니다 . tv에서 초등학생이 매일 닭고기를 먹었더니 시험보면 백점만 맞았답니다.

    제가 머리가 아프고 열이나거나 골이 텅 빈것 같으면서 아플때 또 골이 흔들거리면서 아플대 머리가 지끈 지끈 하면서 아플대

    머리에 기운이 없었습니다. 이럴때 자꾸만 까먹어 버리고 할때 침해가 유발이 돼거나 알츠하이머 에

    닭고기를 기름덩어리를 제거를 한후 씻어서 소쿠리에 받혀서 흔들어서 물끼를 뺀후

    스텐레스 후라이 펜에 올리브유를 두르고 닭고기를 키친타올에 물끼를 닦아서 넣고 기름이 끌으면 최하 약불로 줄인후



    후라이펜에 두껑을 덥지 마십시요 수증기가 뚜껑에 올라가서 물이 기름에 떨어지면 기름이 튀어서 데는 수가 있습니다.

    뚜껑 대신 키친타올을 두겹접어서 덥으십시요. 그러면 기름이 튀지 안습니다.

    최하약불로 튀겨야 속까지 다익습니다.노릇노릇 하니 구워지면 불을끈후 1분후에 고기를 뒤집으십시요 .

    노릇노릇 튀겨지면 드실때 구운소금에다가 후추를 약간만 희석해야 후추에 향내만 나고 후추에 매운맛은 안나게 희석해야 됨니다.

    소금과 후추에 비율이 소금이 백이면 후추는 일이여야 됨니다.이렇게 해서 드시면 후추에 향과 맛과 고기에 맛을 즐길수가 있습니다.

    후추를 많이 너으면 후추에 매운맛은 위장에 부담을 줄수있습니다.

    닭고기를 드시고 소화가 잘 안되면 매실액을 물에 희석해서 함께 드시면 소화가 잘돼면서 속이 편안합니다.제가 경험했습니다.

    f
    2015.01.06 23:03 신고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