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마포구

마포 도화동 맛집 들깨칼국수 웰빙영양칼국수

nvnlee 2014. 4. 20. 04:38
반응형


마포구 도화동 새창고개 공덕역 10번출구 앞 야채과일 가게 옆 영양 칼국수 집

난 가끔  속이 안좋을때 속을 달래기 위해 가끔 찾는다. 


마포 도화동 맛집 웰빙영양칼국수집 의 메뉴는 , 바지락칼국수, 들깨칼국수, 등 이다.

이중 내가 즐겨먹는 속이 안좋을때 들깨칼국수를 시킨다.



요리




들깨칼국수 를 주문한다. 





싱싱한 열무김치 한입입에 넣어 사각사각 신선하게 씹히는 이맛!





색감좋고 알맞게 잘익은 김치.




no2




꽁보리밥 에 된장을 숟가락으로 비벼 한입 먹어본다

마포 도화동 맛집 의 별미 들깨칼국수 를 주문하면 기본 열무김치 와 배추김치 꽁보리밥 이 나온다.






꽁보리밥을 된장에 비벼 다 먹을으면 들깨 칼국수가 나온다.

칼국수 국물은  들깨를 갈아서 넣어 진한 국물이 된다.









젓가락으로 칼국수를 들어본다, 들깨가루와 진한국물의 칼국수


열무김치를 진한 들깨칼국수 국물에 푹담구어 건져먹어도 맛있네요.

칼국수 국물맛 도 김치 와 간이 적당히 내입맛네 맞네요.






마포 도화동 맛집 웰빙영양칼국수 들깨칼국수 는 속이 안좋을때 죽처럼 먹는것도 좋을듯 하네요. 메뉴는

시원한 칼국수 팥칼국수 등 여러가지 가 있네요.


고고





Korea foo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