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역 지하철역 에서 나온다 오늘은 하늘이 맑고 오랜만에 보는듯한 하얀 뭉게 구름이 깨끗히 떠있다. 현대백화점 앞 많은 사람들이 왕래하고 있다 곧장 길을 따라 가다보니 천호동 로데오 거리 입구다 쇠뿔 모양의 조형물이 서있다. 좌측으로 부터 로데오 거리다, 차량이 많이 다니지 않고 보도가 넓고 의류 화장품 , 먹거리 골목이 있는 젊은 사람들이 즐겨찾는 차가 없는 쾌적한 도로이다.
천호동 로데오 거리 입구 쇠뿔 모양의 조형물 위에 서울에서 오랜만에 보는 맑고 고은 뭉게구름
천호동 로데오 거리에 쭈꾸미 특화거리 가 생긴다고 한다. 오늘은 천호동 로데오 거리 맛집 으로 잘 알려진 더식당 서울 홍대 에도 가서 먹어봤었다, 천호동 더식당에 주메뉴 는 직화구이 쭈꾸미 와 화덕피자 일행은 직화구이 쭈구미, 화덕피자, 랍스타, 열무 냉국수, 공기밥 2개, 음료수 , 소주 1병을 주문한다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도는 랍스타 lobster 평균수명이 10년이 넘고 100년 까지 산다고 한다, 이태리 음식에 주재료 로 쓰인다고 한다.
천호동 로데오거리 맛집 으로 알려진 더식당 화덕피자 담백하고 고소 하며 식감은 치즈와 잘어우러져 쫄깃쫄깃 하고 꿀에 찍어 먹어 달콤하다.
꿀에 찍어먹는 화덕피자 부드럽고 달콤하다 시간 가는줄 모르고 먹는다.
천호동 로데오거리가 쭈꾸미 거리로 조성된다고 한다, 더식당의 주메뉴인 직화 쭈꾸미 는 물을 만났다,
시원하고 새콤 달콤한 열무 냉국수 먹다보면 국물까지 깨끗히 비운다, 천호동 로데오거리 맛집으로 알려진 비결은 감칠맛으로 한번입에 대면 땡겨서 계속 먹게 된다.
샐러드
카운터에서 계산을 하다 보면 볼 수 있는 수도관 로봇 모양 귀엽다, 맛집의 비결은 맛과 함께 개성 있는 인테리어 도 한몫 한다 독특한 디자인 공간 활용과 소품들이 특색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