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eonggi-do

일산맛집 조개마을 무한리필조개구이 가리비편

nvnlee 2014. 10. 1. 12:36
반응형

일산 탄현역에서 후배와 만나 일산맛집 으로 알려진 조개마을 무한리필 조개구이 집으로 입장

소문대로 많은 사람들이 삼삼오오 조개를 굽고 있네요....날씨도 아침저녁 으로 쌀쌀하니 

이 가을에 무한리필 조개구이 안주 로는  술한잔 하기에 Good ^^




조개의 여왕 가리비 위에 양념을 듬뿍엊어  등장 맛깔스러워 보입니다, 빨리 익어라~~







 가리비는 단백질과 미네랄이 풍부하다고 합니다 칼로리와 콜레스테롤이 적고요...




엄청 크기도 해라 이것이 키조개

추장양념을 듬뿍엊어 양파와 함께 불판위에 올라옵니다,  





가리비 위에 양념은 두가지 종류네요. 두 종류에 가리비 맛을 볼수 있네요. 

보기조 좋고. 나는 붉은 양념이 예뻐 보입니다. 




조개의 여왕 가리비 여왕인 만큼 크고 깔끔하고 우아한 모양. 




집게로 집은 가리비 자세히 봅니다, 알맞게 익었네요. 








가리비  껍질에서 들어올린 가리비 먹음직 스럽죠. 




초고추장 양념에 둠뿍 묻혀봅니다. 소주한잔에 마시고 입으로.....

맛을 어찌 표현할지 부드러운 조개살과 고소하고 먹고나후 땡기는 이맛

오감을 만족하고 이 땡기는 맛은 감칠맛 이라 하나요 ! 
























조개는 익어가고 일산맛집 으로 소문난 조개마을에 밤은 깊어만 갑니다, 

담백하고 부드러운 가리비는 조개구이로 인기가 짱  필수아미노산이 풍부하다고 합니다. 


조개구이 무한리필은 가리비, 키조개관자구이 다른 조개 들도 많아요. 

사진이 많아 가리비 편으로 가리비만 포스팅 해봅니다. 




조개구이 동영상 한번 만들어 봤어요...짧아요.^^


가리비 를 집에서 구워먹거나 삶아먹어도 맛있어요. 제가 알고 있는 업체 속초 고성 에서 직접 가리비 택배 

합니다. 검색에서 형제가리비 검새하면 나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