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화문 서린동 맛집 안동국시 Gwanghwamun
2016년 12월 9일 대통령탄핵소추안 가결이 탄핵으로 결정된 역사적인 날이다, 오후 2시경 부터 광화문 도림빌딩 에서 선배와 만나 오후 6시경
동아일보 사옥 근처 서린동 안동국시 향한다, 막걸리 와 제육, 빈대떡, 묵사발을 주문한다.
종로구 서린동 빌딩 지하에 안동국시 묵사발
제육 돼지고기는 부드럽고 맛이 담백하다,
시중에서 먹던 기름에 튀긴 빈대떡 과 다르게 녹두로 갈아 고소하고 시간이 지나도 굳지않고 부드럽다.
총각무, 물 김치
담백하고 맛깔스러운 음식과 깔끔하고 아늑한 인테리어 분위기 광화문 서린동 맛집 안동국시
광화문 서린동 맛집 안동국시 집에서 빈대떡 보쌈, 묵사발 안주에 막걸리 4병을 3명이 먹고 밖으로 나온다.
광화문 교보빌딩 앉아있는 교보 창업자 동상을 지나 광화문 광장으로 걷는다.
서울 고종 어극 40년 칭경기념비속칭 비각(碑閣)은 대한제국의 황제 고종 즉위 40년을 기념하여 1902년 세운 기념비이다.
광화문 광장 세종대왕 동상.
광화문광장에 들어선다 내일이면 수 많은 시민들이 모여서 촛불집회 장소 이나 오늘은 한가하다.
광화문 광장 이순신동상
세월호 분향소 향 냄새가 12월 겨울바람에 날려 광장으로 날아든다. 웬 지 마음이 엄숙 해진다.
광화문광장 Gwanghwamun Plaza 대형촛불
광화문역으로 가는 해치마당 위에 박근혜 즉각 퇴진역 이란 현수막이 걸려있다.
2016년 12월 9일 오후 4시 10분 탄핵가결 역사적인 순간을 핸드폰에서 캡쳐 한다, 앞으로 공정하고 살기 좋은 사회가 되길 바란다. 찬바람이 불어오는 광화문 광장을 뒤로하고 광화문역으로 발걸음을 재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