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03 6

김포시 통진읍 월하로 맛집 동네방네 손칼국수

Kal-guksu (칼국수; literally "knife noodles") is a Korean noodle dish consisting of handmade, knife-cut wheat flour noodles served in a large bowl with broth and other ingredients. It is traditionally considered a seasonal food, consumed most often in summer. Its name comes from the fact that the noodles are not extruded or spun, but cut. 오전 10시 당산역 4번출구에서 고교동창과 만나 김포시 통진읍 율마로에 있는 눈녹임 히터, 온돌히터, 동파방..

Gyeonggi-do 2018.03.29

당산역 맛집 곱창고 분위기 있고 맛있는 집

소곱창! 씹을수록 고소한 맛! 곱씹는 맛 후배가 당산역 맛집으로 유명한 곱창집이 있다고 곱창에 소주한잔 하자고 하여 서둘러 시간에 맞추어 당산역 12번 출구로 나간다 주변은 맛집들이 즐비하게 늘어서 있다. 2~3분 걷다보니 곱창고 라는 간판이 보인다. 인테리어가 복고풍으로 아늑하고 분의기가 예사롭지 않다. 당산역 맛집 곱창고 동영상 1편 당산역 맛집 곱창고 동영상 2편. 당산역 맛집 곱창고 동영상 3편 당산역 맛집 곱창고 동영상 4편 한우냄비곱창 ​자리에 앉아 곱창을 주문한다. 먼저 나오는것이 마약 순두부찌개 무한리필이다. 곱창과 궁합이 잘 맞는 음식이며 감칠맛으로 먹을 수 록 땡긴다. 그래서 마약 이라는 단어가 붙은 모양이다. 숙취와 간경화 방지에 효과가 있다는 헛개나무차 진하다 건강에 좋은듯하다. 마..

Seoul/영등포구 2018.03.25

제천 청풍호 벚꽃축제! 청풍 맛집 모범업소 팔영루 가든 별미

제천 청풍 문화재단지 풍경사진 2018년 올해도 제천시 에서는 제천 청풍호 축제를 아래와 같이 공지했다. 기간 : 2018. 4. 11. ~ 4. 22. / ※ 본행사 2018. 4. 13. ~ 4. 15. * 기상상황에 의해 일정이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주소 : 충청북도 제천시 청풍면 청풍호로 2048 행사내용 : 공연 / 체험 / 경연 / 전시 / 부대행사 제천 청풍호 벚꽃축제 행사 리플렛 청풍호 주변으로 kbs, sbs 영화세트장, 청풍문화제단지 , 청풍랜드, es 콘도, 청풍호 리조트, 금수산, 정방사, 청풍호 자드락길, 비봉산은 모노레일 을 타고 정상 에 올라가 "페러글라이딩 활공장 " 에서 비봉산을 감싸고 있는 청풍호 를 보면 가슴이 탁 트입니다, 앞으로 청풍호를 가로질러 올라가는 케이블카 ..

Chungbuk 2018.03.22

속초 가리비 아야진항 중앙시장 형제수산

​ 2009년 2월 강원도 속초 고성군 아야진 항 을 처음 방문했다, 아직 설악산과 파아란 동해바다가 보이는 아야진항은 눈이 쌓여있다 항구 옆 조개를 파는 형제수산. 여기부터 인연이 되어 지금까지 온라인으로 속초 아야진항 싱싱한 조개 가리비를 주문해 먹는다. ​ 얼음이 있는 박스 택배로 온 가리비를 열어 흐르는 수돗물에 깨끗히 씻은후 냄비에 물을 넣어 끊이고 가리비를 푹 삶는다 ​ ​고맙게도 맛있는 초장 도 같이 보내 익은 가리비를 초장에 묻혀 먹는다. ​ ​ ​ ​속초 아야진항 가리비 싱싱해 보인다. 흐르는 수돗물에 가리비를 깨끗히 씻는다 ​ 속초 에서 명란젓 과 가자미젓 도 판매하는 형제수산 명란젓 에 먹걸리 한잔! ​ ​ 아야진항 풍경 아야진항은 강원도 고성군 토성면 아야진리에 있는 어항으로 197..

Gangwon-do 2018.03.05

100년 전통 광장시장 맛집 박가네 빈대떡

​광장시장 은 종로 5가 예지동에 위치하고 있다. 조선 후기에 서울의 3대 시장으로 1905년 동대문시장으로 정했다가 1960년 이후로 광교와 장교 사이에 다리 이름의 첫머리를 따서 광장이라고 이름을 지었다. 광장시장은 지하철 1호선의 종로5가역 지하철 2호선, 을지로 4가 역에서 내리면 청계천 배오개 다리를 건너면 시장으로 들어갈 수 있다. 사방팔방 시장안으로 진입할 수 있다. 좁은 길목 양옆으로 원단 및 의류부자재 점포와 한복가게, 꽃신 가게, 전통 액세서리 가게를 지나면 길 가운데 음심점 들이 각종 전통음식을 좌판에 내놓고 손님을 맞는다. 광장시장 먹거리로 유명한 음식은 광장시장 빈대떡, 육회, 동그랑땡, 각종 전류 전통음식이 유명하다, 오늘은 빈대떡으로 유명한 박가네 빈대떡 집으로 들어선다. 새로..

Seoul/종로구 2018.03.04

마포 도화동 홍어무침과 막걸리 맛집

마포역에서 공덕역으로 가다 마포 도화동 주민센터 앞 파출소 옆 골목으로 가다보면 행복한식사 -따뜻한 밥집- 인 조그만한 가게 가 보인다. 오래전에 후배랑 막걸리집을 이리저리 찾다가 알게된 마포 도화동 맛집으로 부침개, 닭도리탕 등 술안주와 점심 때는 밥집이다. 오늘은 고교동창과 함께 가게로 들어선다. 메뉴판에 홍어무침으로 안주를 시키고 막걸리 시킨다. ​새콤 달콤하고 톡쏘는 먹음직한 홍어 무침 열량과 지방이 적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고 관절에 좋다고 한다. ​홍어무침이 나오기 전 기본 반찬과 막걸리가 나온다. 깔끔하고 맛깔스러운 반찬에 막걸리잔을 먼저 부딪히고 마신다. 홍어는 홍어무침 과 홍어삼합 (삭힌 홍어를 돼지 삼겹살 수육과 함께 묵은 김치에 싸먹는다) 막걸리와 같이 먹기도 하는데 이를 홍탁이라고한..

Seoul/마포구 2018.03.0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