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강남구

신논현역 맛집 칼집 한우등심 과 냉국수 Beef sirloin and cold noodles

nvnlee 2016. 8. 24. 02:17
반응형

​​강남역 에서 신논현역 강남대로 는 많은 사람들이 몰리는곳 대로변 뒤편 골목마다 맛집들이 몰려있다. 신논현역 근처에 건식과 습식으로 숙성한 한우등심을 맛있게 요리 하는 한우구이집 상호는 "칼집". 메뉴는 드라이 에이징 스테이크 한우 건식 숙성 구이 와 습식 숙성 구이 ,냉콩국수 와 한우육회 비빔밥, 한우국밥 메뉴로 신논현역 맛집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매콤 새콤 한 냉국수다 면은 무한 리필 이라 한다, 부드러운 면발과 얼음이 둥둥 떠있는 시원하고 매콤 새콤 한 국물맛 한 여름 더위가 가신다. 


부드럽고 약간은 적당한 탄력을 가진 면발이 입안에서 도는  느낌이 좋다.

신논현역 맛집 칼질 의 육회보다 맛있는 한우 육회 비빔밥 과 냉국수 한우등심을 먹고 후식으로 먹는다. 

​​한우고기 숙성에 대한 내용이 메뉴판 에 적혀있다. 알고 먹는 것이 좋을듯 

​습식, 건식숙성한 한우등심 덩어리 를 불판 에 서서히 돌려가며 구워준다.

신논현역 맛집 칼질 차분한 내부 인테리어, 깔끔한 사각모양의  나무 무늬 식탁과 세련되 보이는 그릇과 식탁위 공간 구성이 가지런하다. 돌판 접시가 독특하다.

​적당히 익어가는 한우 등심구이 

​​육즙이 적당히 배여 있는 한우등심. 

몇가지 소스와 야채즙과 겹들여 먹는다. 

돌판 위에 익은 고기를 올려놓고 소금과 소스를 찍어 먹는다. 

​신논현역 맛집 칼질 가게 드라이 에이징, 웻 에이징 당신의 선택은 카피가 눈에 뜨인다. 한번 먹어본 사람은 다시 찾을 수 밖에 없겠다 생각된다, 직접 구워주는 서비스와 부드럽고 육즙이 풍부해 입안에서 도는 식 감!  역시  신논현역 맛집으로 많이 알려져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