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eonggi-do

파주 맛집 물빛하늘정원 장어구이 맛과 조경

nvnlee 2016. 6. 9. 20:02
반응형

​파주 맛집 으로 알려진 음식점들은 프로방스 마을 주변으로 많이 형성되어 있다. 프로방스 마을은 1996년 프랑스 레스토랑을 시작하여 지금은 음식점 의류 악세사리등 쇼핑할수있는 공간과 유럽풍 카페 음식점으로 구성된 테마형 마을이다. 주변으로 하나둘씩 개성있는 인테리어와 음식으로 파주 맛집들이 생기게 되었다.


프로방스 마을 에서 몇분정도 들어가면 이름이 예쁜 물빛하늘정원 이 보인다. 이집은 보양식으로 장어구이 구복탕등 TV방영으로 도 많이 알려져 있다



​물빛하늘정원  장어구이 구복탕  동영상 


​이집에 큰 정원에 한국적 아름다움 초가집과 그 옆에 넘어질듯 불안한 아름다운 소나무가 있다. 주변에 오고가는 사람들도 여기를 사진에 담아간다.

시원해 보이는 건축물이다 건물앞에 물레방아가 돌아가면서 한여름 더위를 식혀준다. 

​건물뒤로 인공폭포가 있고 목조 마루 와 노란페인트를 칠한 벤치 빨강전화박스 그옆에 세워둔 복고풍 자전거 

​물빛하늘정원 메뉴판 이다 


​음식점안에는 큰방과 작은방 들이 칸칸이 아담하고 개성있게 만들어져 있다. 


장어구이 색감이 예쁘고 부드럽고 식감이 좋아  먹다보면 접시를 깨끗히 비운다.

​구복탕 장어구이 기본차림이다 화려하다.


​​

​구복탕 . 소라, 전복, 돼지고기, 오골계, 토종닭등 여러 몸에 좋은 음식이 들어가 함께 끊인다.



장어구이 에 생강을 더해서 먹어본다. 

파주 맛집 물빛하늘정원 건강에 좋은 음식메뉴 와 개성있는 맛 과  건축물과 조경이 아름답다 하늘에 부채꼴모양의 구름이 아름다움을 더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