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서초구

남부터미널 맛집 초밥전문점 린스시

nvnlee 2016. 6. 4. 08:23
반응형

서울 남부 터미널역 6번출구 근처 서초구 반포대로12길 10 주소에 남부터미널 맛집으로 알려진 초밥집이 있다, 상호는 린스시다. 작년부터 가끔씩 들리는 초밥집으로 주인 아저씨가 직접 만들어 내놓은 초밥에 정성이 가득 담겨있고 남다른 맛이 있다, 음식은 만드는 사람의 손맛에 따라 다르다 한다, 특히 초밥은 직접 손으로 꼭꼭 주물러 회, 해산물 과 밥이 떨어지지 않도록 서로 적당히 붙어 있어야 하기 때문에 만드는 정성이 더하다.




남부터미널 맛집 린스시 짧은 동영상 


입구에 들어서면 일식집 분의기로 ​정결함 을 느낀다. 음식점 좌측으로 단체석 및 방으로 꾸며져 있다.


싱싱한 회 와 새콤 하고 쫀득쫀득 밥이 함께 입안에서 어우러져 감칠맛을 느낀다.​ 



남부터미널 맛집 린스시 메뉴중 초밥과 함께 맛이 있는 음식 린스시 우동이다 

면발이 굵고 쫄깃쫄깃 하여 후루룩 소리가 내면서 맛있게 먹는다. 국물맛이 담백하고 맛있어 먹을수록 땡기는 감칠맛을 느낀다.


색감이 보기좋고 담백한 ​우동 국물 

​​


​​

​​​​​​

남부터미널 맛집 린스시 매장 벽에 손님에게 알리는 현수막 내용이다 "37년 경력 조리장의 노하우 부드러운 식감 과 감칠맛을 위해 약간 따뜻한 온도의 밥으로 밥알 사이 사이에 공기에 층을 생성시켜 초밥을 입안에 넣는 순간 풀어지면서 부드러운 감칠맛을 느낄수 있도록 만들었다 한다." 내용을 알고 먹으면 음식의 맛을 더욱 느낄수 있다. 초밥을 더욱 맛있게 먹는 방법도 적혀있다. 

항상 오고갈때 친절한 서비스는 맛있는 음식과 함께 기분좋은 여운을 남긴다.   

위에 초밥 이미지는 사실적이지 않다 그러나 실물로 보는 초밥에 색감이 너무 예뻐서 표현 해봤다, 느낌으로 봐주시길...

반응형